KT&G, 논산 100세건강위원회 건강자치활동 위한 1천만원 기탁

한대수 기자 승인 2021.12.08 15:23 의견 0


KT&G는 8일 논산시(시장 황명선)를 방문해 100세건강위원회 사업 지원을 위한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황명선 논산시장과 이상학 KT&G 부사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100세건강위원회 주도의 마을 건강관리를 위해 지원이 필요함에 서로 공감했다.

이상학 KT&G 부사장은 “신문을 통해 관내 7개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100세 건강위원회를 중심으로 건강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다”며 “주민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고, 지역이 추구하는 가치실현에 동참하기 위해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매년 취약계층과 청년 지원 등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는등 지역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계신 KT&G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100세건강위원회를 중심으로 시민과 마을, 그리고 지역이 함께 건강한 공동체를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건강관리에 필요한 물품 등을 구입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한편, KT&G는 계속해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논산/한대수기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