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체조협회 회장단 “서구청장은 장종태” 지지 선언

-?가입회원 수?500여 명 대전서구체조협회 배영선 회장 등 회장단?20여 명 참석?-
- 장종태?“어려운 결단에 힘이 나…체감할 수 있는 공약과 정책으로 보답할 것” -

박선이 기자 승인 2022.05.25 18:38 의견 0

사진=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 캠프 제공


대전 서구 체조협회 배영선 회장 등 회장단 20여 명이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서구청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장종태 더행복캠프는 25일 용문동 선거사무소에서 대전 서구 체조협회 배영선 회장 등 회장단 20여 명이 모인 가운데, 500여 명의 체조협회 회원이 장종태 후보를 지지했다고 밝혔다.

캠프에서 개최된 지지선언에서 배영선 회장은 “장 후보는 체육인들이 코로나로 경제적, 사회적인 어려움을 겪던 시기에도 그 고충을 잊지 않았던 구청장”이라며 “지난 8년간 많은 성과를 내왔고 체육인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녹여낼 수 있는 장 후보야말로 서구에 필요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진 지지선언에서 배 회장은 “장종태 후보는 구청장으로 일하던 시기에 체육인의 건강증진사업 지원을 위해 20억에 가까운 예산을 마련했고 생활체육 사업을 적극 추진했던 추진력 있는 정치인”으로 “체육인들의 현장에서 항상 귀를 열고 함께하던 따뜻한 사람”이라며 “실적으로 실력을 중명해온 유능하고 따뜻한 장종태 후보를 적극 지지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냈다.

장종태 후보는 “어려운 시기에 함께 해주셔서 매우 힘이 난다”며 “6.1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생활체육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약속과 정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