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후보 등록… ‘약속 캠프’ 14일 출정식

-  대전서구선관위서 대전 서구청장 후보 등록…  14일 용문동 선거사무소서 ‘약속 캠프’ 출정식 예고 -

박선이 기자 승인 2022.05.12 19:10 | 최종 수정 2022.05.13 09:39 의견 0


서철모 국민의힘 대전 서구청장 후보가 12일 공식 후보등록을 마치고 캠프 슬로건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선거전을 예고했다.

서 후보 캠프 슬로건은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 캠프명은 ‘약속 캠프’로 확정됐다. 오는 14일에 서구 용문동 선거사무소에서 ‘약속 캠프’ 출정식을 열 계획이다.

캠프 슬로건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는 능력과 경험을 겸비한 정치신인이 서구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어오겠다’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캠프명 ‘약속 캠프’는 개인의 사리사욕이나 정당 정치의 유불리가 아닌 구민과의 약속을 최우선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서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지나친 규제가 아닌 혁신성장의 정책을 펼쳐 보이겠다”며 “지방정권의 변화와 개혁을 통해 국민의 소망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이장우 시장 후보를 중심으로 한 국민의힘 원팀에 힘을 실어달라”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서 후보 캠프 출정식은 14일 오후 2시 서구 용문동 수정빌딩 2층 선거사무소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