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자단이 찍은 ‘세종의 멋’함께 즐겨요

7일 ~18일까지  온·오프라인 사진전… 사진 작품 25점 전시

박선이 기자 승인 2022.11.06 19:53 의견 0

세종시청사/ 본사DB


세종시가 올해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통해 확보한 사진 작품을 통해 세종의 멋을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7일부터 18일까지 ‘2022 블로그 기자단 사진전’을 개최한다.

세종시 블로그 기자단은 블로그 채널을 활용해 시민의 시각에서 시의 주요 정책과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는 시민 대표 기자단으로, 올해는 제10기 총 20명이 왕성한 활동을 벌였다.

이번 사진전은 블로그 기자단이 취재 과정에서 확보한 사진 작품 25점을 통해 세종의 다양한 멋과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겠다는 취지다.

대표 작품은 호수공원의 멋진 풍광을 담은 ‘우리 집 앞뜰 공원’(노희완 작)과 시민의 환한 미소를 잘 포착한 ‘환호하는 세종시민’(김태현 작) 등으로 세종시의 다양한 명소와 시민의 일상을 잘 표현한 작품이다.

특히 올해 사진전은 시청 누리집(www.sejong.go.kr)과 연계해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7일부터 11일까지는 금강 보행교 남측 입구, 14일부터 18일까지는 시청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전시 기간 중 온라인에서는 작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전시관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블로그 기자단의 사진 작품이 담긴 엽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