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저소득 장애아동 의료비 500만원 기탁

방수옥 기자 승인 2023.04.25 11:26 | 최종 수정 2023.04.26 18:17 의견 0
(사진 왼쪽부터) 유혜영 세이브더칠드런 서부지역본부장, 최충규 대덕구청장, 김용길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관리처장이 기탁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덕구 제공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박진원)가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에 저소득 장애아동을 돕고자 의료비 500만원을 전달했다.

25일 대덕구에 따르면 대덕구 송촌동에 소재한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장애아동의료비 지원을 비롯해 취약계층 명절 위문품 지원, 난방 취약계층 온열매트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김용길 관리처장(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은 “장애아동의 과중한 의료비 부담으로 힘들어하는 가정에게 이번 지원이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덕구도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된 의료비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저소득 장애아동 5명 대상에게 치료 등을 위해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