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한국모터트레이딩 장학기금 기탁

어려운?경기?여건에도?지역?인재육성을?위한?장학금?기부

박선이 기자 승인 2023.06.02 15:30 | 최종 수정 2023.06.02 16:28 의견 0

왼쪽부터 이관구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총무이사, 박태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전무, 박순현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장, 이장우 대전시장, 김희철 (주)한국모터트레이딩 대표/ 대전시 제공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은 2일 오후 15시 30분 시청 10층 응접실에서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와 ㈜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각각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박순현 지부장과 ㈜한국모터트레이딩 김희철 대표는 “지역인재육성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을 수행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장학기금 기부를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 이장우 이사장은 “여러 어려운 환경에서도 장학기금 기탁에 깊이 감사드리고, 대전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인재육성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는 자동차중고부품 활성화 사업 추진 및 폐차 질서 확립과 불법행위를 방지하는 법인이다.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야마하 모터사이클 판매하고 체계적인 A/S와 부품 및 용품의 수입·판매를 하고 있으며 지난 5월 13일에 대전 대덕구에 약 8,000평 규모로 야마하 중부지원센터를 개소해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과 배움 정비학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