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송촌동, 깊어가는 가을밤 물들였다
- 공연·체험부스·우리동네 작은 영화관 등 마을 축제 ‘송촌, 가을 품다’ 성료
방수옥 기자
승인
2023.09.11 15:09
의견
0
대전 대덕구 송촌동 주민자치회(회장 송영진)가 개최한 2023 송촌동 마을축제 ‘송촌, 가을을 품다’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11일 대덕구에 따르면 8일 동춘당역사공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최충규 대덕구청장, 대덕구 시·구의원, 송촌동 자생단체장, 지역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운영 프로그램인 난타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열었다.
축제는 파인트리 마을합창단, 가온병창단 퓨전 국악, 비룡태권도 시범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으며, 공예 체험, 전통놀이, 포토존 등 각종 체험 부스도 성황을 이뤘다.
아울러 본행사 종료 후 ‘우리동네 작은 영화관’을 운영해 깊어가는 가을밤 가족과 연인들이 야외에서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인기를 끌었다.
송영진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남녀노소가 함께 즐기는 마을 화합의 장을 만들 수 있었다”며 “살기 좋은 송촌동을 만들기 위해 주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마을 축제를 준비해 주신 송촌동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구민들의 일상이 즐거운 대덕을 만들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