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공약 및 현안 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민선 8기 공약사업 및 현안 추진실적 점검 및 문제점 등 논의
- 재정집행과 정부합동평가 실적 제고 방안 논의도 함께 이뤄져

방수옥 기자 승인 2023.10.11 14:15 의견 0
고현덕 동구 부구청장이 11일 동구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공약 및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동구 제공


대전 동구는 11일 동구청 중회의실에서 고현덕 부구청장 주재로 ‘민선 8기 공약 및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주요 사업을 면밀히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공약사업과 주요 현안사업의 그간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한 문제점과 향후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재정집행과 정부합동평가의 실적 제고를 위한 논의도 함께 이뤄졌다.

구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동구 글로벌 아카데미 설립, 대전역 주변 역세권 개발사업, 공공복합형 종합사회복지관 건립 등 공약사업을 임기 내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여 속도감 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박희조 동구청장의 민선 8기 공약사업은 5대 분야 49개 사업으로 9월 말 기준, 완료6건․ 정상추진 41건․ 일부추진 2건으로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고현덕 부구청장은 “공약은 구민과의 약속인 만큼 구민과 소통하며 적극 추진해 주시길 바란다”며 “외부평가와 연관된 재정집행과 정부합동평가도 남은 기간 부서 간 협조와 관심을 갖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