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 대전 대덕구에 후원물품 기탁

- 560만원 상당 세정제 전달… 지역 취약계층 위생 관리 강화 기대

방수옥 기자 승인 2023.10.23 18:12 의견 0
(사진 왼쪽부터) 최윤서 (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 사무총장, 임진천 비래동 복지만두레 회장, 최충규 대덕구청장, 전병권 (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 총재, 이영명 (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 이사, 송기운 (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 이사가 23일 구청 구민의 사랑방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 기탁식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대덕구 제공


대전 대덕구는 23일 (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총재 전병권)으로부터 세정제 560개(560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구청 구민의사랑방에서 전병권 총재와 최충규 대덕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구는 기탁받은 물품을 12개 동의 추천을 받아 지역 취약계층의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 및 위생 관리 강화를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전병권 (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 총재는 “대덕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후원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환절기와 겨울철 취약계층의 위생관리를 위해 나눔의 손길을 보내주신 (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는 따뜻한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은 꾸준한 환경감시를 바탕으로 환경복지 신문을 발행하며 지역사회 복지를 위한 기부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