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학생들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소방공무원 임용시험 14명 합격, 전국 건축-디자인공모전에서도 목원대학생들 두각

박선이 기자 승인 2021.11.23 17:03 의견 0


목원대학교(총장:권혁대)학생들이 다방면에서 자신과 학교의 명예를 높이면서 눈길이 간다.

목원대 테크노과학대학 소방안전학부 학생들이 소방공무원 임용시험에 합격해 학교와 주위로부터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2021년도 소방공무원 임용시험에 무려 14명이 합격의 영예를 안았다. 본인과 가족들은 물론 학교를 빛내면서 후배들에게도 커다란 자긍심을 심어주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 CONGRATULATIONS(축하합니다!) 2021 전국 건축-디자인공모전에서도 목원대학생들이 두각을 나타내며 자신은 물론 학교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제25회 LH 대학생 주택건축대전에서 목원대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했고 제2회 대학생 행복도시 공공건축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단체 우수상, 제13회 대전시 공공디자인 공모전에서 단체전 은상을 수상했다.

또 제19회 김해시 도시경관디자인 작품공모전에서 은상을 제6회 전라남도 친환경 디자인 공모전에서 4학년 이동우 학생이 입선하였으며 제13회 2021 구미시 공공디자인 공모전에서 4학년 김태호, 서동희, 서정빈 학생이 단체전 은상 수상, 김민록, 김성욱, 전상연 학생이 공동출품으로 입선, 김성은 학생은 단독으로 응모해 입선을 차지하는 쾌거를 올렸다.

/박선이기자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