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열 유엔약품㈜ 대표, 대전 동구에 사랑의 성금 5,520만 원 전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가구의 생계비와 장학금으로 사용 예정

방수옥 기자 승인 2024.04.23 18:18 의견 0

22일 구청장 접견실에서 이상열 유엔약품㈜ 대표의 성금 기탁식이 열렸다.(사진 왼쪽부터 김숙영 에스팜㈜ 대표, 이상열 유엔약품㈜ 대표, 박희조 동구청장, 유태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 동구청 제공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이상열 유엔약품㈜ 대표로부터 저소득 가정을 위한 사랑의 성금 5,52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3일 밝혔다.

기탁받은 성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동구 저소득 가정의 생계비와 자녀의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열 유엔약품㈜ 대표는 “동구 저소득 가구의 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건강하고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동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도움을 주시는 이상열 대표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소중한 성금을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상열 유엔약품㈜ 대표는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현에 앞장서는 대표 기업인으로서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2020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소속 1억 원 이상 고액(개인)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아이어 티 81호로 가입했다.

저작권자 ⓒ B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