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서구청장 동산기획 방문 사진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은 17일 서구 대표기업인 ㈜동산기획(대표 김진수)을 방문하여 기업 운영 현황을 청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동산기획은 2003년부터 서구 월평동에 공장 등록하여 20년 이상 운영해 온 태극기 및 각종 깃발, 현수막 제작 전문 업체로, 전국 태극기 유통의 약 70%를 차지하는 선도 기업이다.

이번 방문에서 서철모 구청장은 기업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지역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서구청 차원의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서철모 구청장은 “지역 기업의 성장은 곧 지역 경제 발전으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기업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책을 마련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김진수 대표는 “서철모 구청장님의 방문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품질 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태극기 제조업체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구청은 중소기업 무역사절단 파견, 일자리 박람회, 청년 정규직 내일지원사업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서구청은 지역 우수 기업을 널리 알리고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3월 운영 예정인 서구 소식지 「서구 강소기업 탐방」 코너에 ㈜동산기획을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